2022(대학혁신지원사업) 남부대학교 신규채용 공고문
채용대상 : 직원
접수기간 : 2022-06-08 10:00 ~ 22-06-14 17:00
발표기간 : 22-06-21 12:00 ~ 22-06-21 12:00
관련첨부 파일
- 신규채용 서류
- 채용서류 서식.zip
- 지원방법
- 신규채용 지원방법 안내.pdf
- 신규채용 공고문
- 신규채용 공고문_대학혁신지원사업단.pdf
| |
2022년 (대학혁신지원사업)남부대학교 신규채용 공고문 | |
|
남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에서 사무원, 상담원, 연구원 등(계약직)을
채용하고자 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.
2022년 6월 8일
남부대학교총장
1. 모집분야별 직무수행내용 및 지원자격 요건 등
모집분야 (부서) | 직종 | 채용인원 | 직무 내용 | 지원자격요건 |
심리상담 (학생상담센터) | 상담원 | 1 | -개인 및 집단 심리검사와 상담 프로그램 운영 -기타 학생상담센터 관련 업무 수행 | [필수사항] -상담분야 석사 졸업 이상인 자(22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) -상담관련 자격증 소지자 -상담심리사(한국상담심리학회), 전문상담사(한국상담학회), 청소년상담사(여성가족부) 등 관련 분야 1개 이상 자격증 소지자 [우대사항] -타 대학 혹은 청소년 상담기관 경력우대 -MBTI, MMPI-2, CAT, STRONG, HOLLAND, CST, CTI, 에니어그램, DRIVER 등 검사 중 2개 이상 실시 및 해석 가능한 자 -SPSS 등 통계프로그램 사용과 관련분야 연구 가능자 |
성과지표관리 (IR센터) | 연구원 | 1 | -대학발전계획 및 대학성과지표 관리 | [필수사항] -석사 수료 이상인 자 [우대사항] -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-데이터 관리 및 SPSS 등 통계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|
교수학습 (교수학습지원센터) | 연구원 | 1 | -교수학습지원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-교수학습지원 프로그램 지원 및 질 관리 -교수학습지원 프로그램 효과성 분석 및 연구 -연구(사업)계획서 및 연구보고서 작성 | [필수사항] -교육학 및 유사분야 전공자로 석사 수료 이상인 자 [우대사항] -관련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-교수학습 업무 유경험자 -SPSS 등 통계프로그램 사용 및 연구자 |
교육과정 (교육과정지원센터) | 연구원 | 1 | -교육과정 운영 및 관리 -교육과정 지원 및 질 관리 -교육효과성 분석 및 연구 -연구(사업)계획서 및 연구보고서 작성 | [필수사항] -교육학 석사 수료 이상인 자 [우대사항] -교육학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-교수학습 업무 유경험자 -SPSS 등 통계프로그램 사용 및 연구자 |
비교과통합관리 (비교과통합 관리센터) | 연구원 | 1 | -비교과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-비교과 교육과정 성과분석 및 질 관리 -비교과통합관리센터 관련 업무 | [필수사항] -교육학 및 사회과학분야 석사수료자 [우대사항] -국고사업 및 관련 업무 경력자 -데이터 분석(엑셀 및 기초통계) 및 보고서 작성 가능자 |
서비스러닝 업무 (S-L센터) | 사무원 | 1 | -서비스러닝 설계모형 개발 지원 -서비스러닝 수업운영 지원 -서비스러닝 활동을 위한 협력기관 선정·확보 지원 | [필수사항] -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[우대사항] -컴퓨터 실무 자격증 소지자 |
사업단 행정지원 (대학혁신지원사업단) | 사무원 | 1 | -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 및 관리 -기타 사업단관련 업무 | [필수사항] -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[우대사항] -대학행정업무 및 정부/지자체 재정지원사업 유경험자 -디자인 작업(인다자인 등) 가능자 및 유경험자 -컴퓨터 실무 자격증 소지자 |
2. 우대사항(공통)
가. 대학 근무 또는 대학에서 수행하는 국책사업성 과제 참여 경험자
나. 취업지원대상자, 장애인 중 증빙서류 제출 가능한자
구분 | 직종 | 증빙서류 |
취업지원대상자 | -「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 제29조 -「독립유공자예우에 관한 법률」 제16조 -「5ㆍ18 민주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」 제20조 -「특수임무유공자 예우 및 단체설립에 관한 법률」 제19조 -「보훈보상대상자 지원에 관한 법률」 제33조 -「고엽제후유의증 등 환자지원 및 단체 설립에 관한 법률」 제7조의 9 |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|
장애인 | -「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」제2조 및 시행령 제3조 따른 장애인 | 장애인 증명서 |
3. 근로조건
가. 임용구분 : 기간제 계약직
나. 근무시간 : 주 5일 근무(월~금) 1일 8시간, 근무시간 09:00 ~ 18:00
다. 임금수준(연봉계약 시)
구분 | 임금수준 | 비고 |
연구원 | 28,000,000원~33,000,000원 | |
상담원 | 28,000,000원~33,000,000원 | |
사무원 | 25,000,000원~32,000,000원 | |
4. 계약기간 : 2022.07.01. ~ 2023.02.28. (사업기간 내 1년 단위 연장가능)
※ 총 사업기간 : 2022.03.01.~2025.02.28.
※ 단, 사업의 축소 및 종료 또는 소정의 평가(1년 2회)를 거쳐 계속 근로가 어렵다고 인정되는 경우
(직무수행능력 부족, 직무수행태도 불량 등)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.
5. 전형일정
구분 | 일정 | 비고 |
채용공고 | 2022. 6. 8.(수) ~ 2022. 6. 14.(화) 17:00 | -남부대학교 홈페이지 -채용관련 사이트 |
서류접수 | 2022. 6. 8.(수) ~ 2022. 6. 14.(화) 17:00 | -남부대학교 채용 시스템 (http://recruit.nambu.ac.kr/recruit/cmd.do) |
서류전형 | 2022. 6. 15.(수) -예정 | -채용인원의 3배수 |
면접전형 | 2022. 6. 17.(금) -예정 | -서류전형 합격자 한함/개별 통지 |
합격자발표 | 2022. 6. 21.(화) -예정 | -최종 합격자 발표 |
채용 예정일 | 2022. 7. 1.(금) | |
6. 지원자 접수방법 안내
가. 접수기간 : 2022년 6월 8일(수) 12:00 ~ 6월 14일(화) 17:00까지 온라인 지원 접수
나. 접수방법 : 본 대학교 채용시스템에서 지원자가입 후 등록 접수(http://nbhw.nambu.ac.kr/cmd)
※ 온라인 등록 시 ‘크롬’브라우저에서 접속하여 작성 바람(권장사항)
7. 서류제출 안내
가. 제출방법 : 해당 서류를 PDF, JPG 형태로 변환하여 채용시스템에 등록
※ 제출 파일명 : [모집분야 성명] 제출서류
※ 제출서류 파일은 아래와 같이 각각 항목별로 1개의 파일로 만들고 분류하여 등록
첨부 서류 구성방식(예시) | |
제출서류 분류(압축 전) | 등록 첨부 파일 |
[홍길동] 1. 신규채용 지원서.pdf [홍길동] 2. 자기소개서.pdf [홍길동] 3. 졸업증명서.pdf [홍길동] 4. 성적증명서.pdf [홍길동] 5-1. 경력증명서(○○경력).pdf [홍길동] 5-2. 경력증명서(○○경력).pdf [홍길동] 6-1. 자격증(○○자격증).pdf [홍길동] 6-2. 자격증(○○자격증).pdf 등 | [홍길동]제출서류.zip |
8. 기타 및 유의사항
가. 면접 일시 및 장소는 대상자에게 개별 통지 함
나. 제출된 지원서류의 허위작성, 기재착오 또는 누락, 연락불능,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
지원자의 책임으로 함
다. 해당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시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라.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
마. 해당 분야에 지원율이 저조하거나 합격자의 최저점수가 미달되는 등 심사진행이 어렵다고
판단될 때 추가로 재공고하여 심사를 진행할 수 있음
바. 최종 임용확정 후에도 신원조회 후 결격사유 발생이나, 증빙사실이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
사. 상기 일정은 본 대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※ 문의사항 남부대학교 채용담당자(☎062-970-0029)
분야 및 모집인원
지원구분 | 지원직군 | 세부자격 | 모집인원 | 지원 |
---|---|---|---|---|
상담원 | 심리상담 | 공고문 참조 | 1명 | |
연구원 | 성과지표관리 | 공고문 참조 | 1명 | |
연구원 | 교수학습 | 공고문 참조 | 1명 | |
연구원 | 교육과정 | 공고문 참조 | 1명 | |
연구원 | 비교과통합관리 | 공고문 참조 | 1명 | |
사무원 | 서비스러닝업무 | 공고문 참조 | 1명 | |
사무원 | 사업단 행정지원 | 공고문 참조 | 1명 |